default_top_notch

제주항공 J데이 ‘새로운 클라스’…역대급 레전드 혜택, 상큼하귤은 도대체 뭔말

기사승인 2019.07.11  14:57:38

공유
default_news_ad1

[이코노뉴스=조승환 기자] ‘제주항공 J데이(제이데이)’가 화제다.

11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 홈페이지에는 ‘제주항공 J데이(제이데이)’ 관련 행운의 퀴즈가 출제됐다. '제이데이'는 제주항공이 매달 제이데이에 해당하는 날에 운임할인과 추가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 제주항공 홈페이지 캡처

오는 12일 씨티카드로 항공권을 결제한 제주항공 회원들을 위해 역대 최대 20% 랜덤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9일에는 '최저가 Fly Day', 24일에는 '라운지 99특가' 이벤트가 예정돼 있다. 또 오는 25~26일 리프레시 포인트와 호텔 숙박권을 받을 수 있는 'J Day 공유이벤트', 27일 역대급 레전드 혜택이 터지는 럭키박스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날 토스 행운퀴즈 홈페이지에는 “7월 신규 취항 노선에서 씨티카드를 소지한 고객에게 주는 것은?”이란 문제가 나왔다. 토스 측은 “네이버에 ‘제주항공 J데이’를 검색 해보라”며 힌트를 제공했다.

이번 ‘제주항공 J데이 토스 행운 퀴즈’의 정답은 ‘상큼하귤’이다.

두 번째 퀴즈는 "부산-싱가포르에서 제공되는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 OOOOOOOO 서비스의 이름은?"으로 정답은 'new class'이다. 소문자로 입력해야 정답으로 인정된다.

세 번째 퀴즈는 "JJ라운지 OOO도 VR 체험도 가능하니 아직 라운지를 방문해 보지 못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사전 체험을 해보시기 바란다"로 정답은 '360'이다.

퀴즈를 모두 풀면 행운상금이 쏟아진다. 참여방법은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문제에 대한 답을 적으면 된다.

토스의 행운퀴즈 이벤트는 퀴즈를 제시해 맞춘 이용자들에게 일정액의 상금을 제공하는 콘텐츠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네 번째 퀴즈는 "7월의 마지막 주 프로모션 3일간의 날짜를 더한 합은?"으로 정답은 '90'이다.

조승환 기자 shcho0505@econonews.co.kr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16
set_new_S1N17
ad36
#top
default_bottom_notc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