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명문제약, 한화트레이딩, 환인제약, 건일제약, 메디톡스, 안국약품, 시선테라퓨틱스 56개사 신청

기사승인 2019.07.11  22:55:32

공유
default_news_ad1

[이코노뉴스=조승환 기자] 오는 9월3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릴 ‘2019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부스 참가 신청이 19일 최종 마감된다.

박람회 실무추진단은 지난 9일 서울 방배동 한국제약바이오협회에서 제4차 회의를 개최하고, 이런 내용을 포함한 세부 사항을 논의했다고 10일 밝혔다.

10일 오전 현재까지 참가 등록을 완료한 기업은 56개사다. 지난 3일 기존 48개사에 명문제약, 한화트레이딩, 환인제약(이상 면접 부스), 건일제약, 메디톡스, 안국약품, 시선테라퓨틱스(이상 상담 부스) 등이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앞서 추진단은 채용박람회의 기업 참가 확대를 위해 한국바이오협회, 한국바이오의약품협회, 신약개발연구조합 등 유관 단체에 참여 독려를 요청했다. 또 금주 내에 제약기업, 바이오벤처 등을 대상으로 추가 안내를 진행키로 했다. 부스 공간이 한정돼 등록은 선착순 마감할 예정이다.

남은 참가 신청 기간 실무추진단은 무료 부스 참가 등 홍보를 통해 기업 참여를 최대한 이끌어내고, 당일 행사에서 심층면접과 채용상담을 통해 실질적인 채용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조승환 기자 shcho0505@econonews.co.kr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16
set_new_S1N17
ad36
#top
default_bottom_notc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