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달콤커피 100원 이벤트…“29일 단 하루 티몬에서”

기사승인 2019.07.26  08:59:54

공유
default_news_ad1

[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는 티몬과의 협업을 통해 오는 29일 선착순 2만 명이 달콤커피의 여름 인기 메뉴 또는 할인 쿠폰을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랜덤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오는 29일 자정인 0시부터 시작되는 티몬데이 타임어택을 통해 ‘달콤커피 랜덤쿠폰’(이하 랜덤쿠폰)을 100원에 구입한 후, 발송 받은 쿠폰 난수 번호를 달콤커피 공식 어플리케이션(이하 달콤커피 앱)에 등록하면 자신의 당첨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랜덤쿠폰 구매 고객에게는 달콤커피의 여름철 베스트셀링 메뉴인 ▲빙수 3종 ▲허니몽 ▲큐브 시리즈 ▲믹스투어 시리즈 ▲왤케셔 에이드 ▲아메리카노 ▲제조음료 천원 할인 쿠폰 등 총 7종의 쿠폰 중 하나가 랜덤으로 지급된다. 음료는 각 메뉴 별 기본 사이즈로 제공되며, ID 당 쿠폰 중복 구매는 불가하다.

랜덤쿠폰은 달콤커피 앱으로 주문 가능한 ‘테이블 오더’ 전용 쿠폰이다. 8월 4일(일)까지 테이블 오더가 가능한 전국의 달콤커피 매장(특수 매장 및 일부 매장 제외)에서 이용 가능하며,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않을 시 100%  환불 된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공식 홈페이지 및 앱,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달콤커피는 7월 달콤데이 쿠폰 구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구매 고객 전원에게 달콤커피의 로봇카페 ‘비트(b;eat)’의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1장이 100% 지급된다.

또 랜덤쿠폰 사용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소비자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100명에게 달콤커피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달콤커피 사업본부 강영석 본부장은 “여름 카페 성수기를 맞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달콤커피의 특색  있는 메뉴를 알리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티몬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총 2만 장의 랜덤쿠폰 중 절반 이상이 빙수, 음료 등 여름 인기 메뉴로 구성됐고, 기간 내 미 사용 쿠폰은 전액 환불 되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최아람 기자 e5@econonews.co.kr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16
set_new_S1N17
ad36
#top
default_bottom_notc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