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남양유업, 옳은 유기농 ‘옳은맘 서포터즈’ 3기 발족

기사승인 2019.08.13  16:52:44

공유
default_news_ad1
▲ 옳은 서포터즈 옳은 맘이 임명장을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사진=남양유업)

[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남양유업은 지난 8일 본사 1964빌딩 대강당에서 옳은 유기농의 바르고 건강한 아기 먹거리 전도사 ‘옳은맘 서포터즈’ 3기를 발족했다고 13일 밝혔다.

‘옳은맘 서포터즈’는 8월부터 약 4개월 동안 아이에게 바르고 건강한 것만 먹이고 싶은 ‘옳은’ 유기농의 품질 철학을 고객 입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그 우수성을 알리는 전도사 역할을 한다.

2017년 첫 출범 이래, 올해로 3기를 맞이한 ‘옳은맘 서포터즈’는 만 0세~10세 자녀를 둔 육아맘을 대상으로 7월 중순부터 약 2주간 1천 여명 지원자 중 최종 50명이 선발돼 ▲옳은 유기농 디저트 만들기 ▲ CGV 문화강연 참여 ▲남양유업 공장견학 ▲동물복지 인증목장 견학 등의 체험활동 기회를 갖는다.

남양유업 마케팅전략 실장은 “아이에게 바르고 건강한 것만 먹이고 싶은 옳은 유기농의 마음을 알리는 데 ‘옳은 맘’ 서포터즈가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남양유업 디지털 마케팅 관계자는 “’4개월간의 옳은맘 서포터즈’ 활동을 적극 지원해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고 소통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광복절 74주년 숨은 영웅들의 옳은정신과 뜻을 기억하기 위해 남양유업 SNS 계정에 나라사랑 댓글 응모 이벤트를 진행중이다”면서, “13일부터 4일간 진행되는 옳은 정신 이벤트에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최아람 기자 e5@econonews.co.kr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16
set_new_S1N17
ad36
#top
default_bottom_notc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