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요이치는 대한민국 브랜드입니다!’ 도대체 뭐지…’셀카봉, 멀티케이블, 방수팩, 무선충전기 쌀 때 왕창’

기사승인 2019.08.18  11:32:05

공유
default_news_ad1

[이코노뉴스=정신영 기자] 요이치가 화제다.

18일 모바일 금융 애플리케이션 토스 행운 퀴즈에서 '요이치' 관련 문제가 출제됐다.

▲ 요이치 홈페이지 캡처

요이치는 2019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인기상품을 최대 55%까지 할인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이날 단 하루 동안 개최한다. 요이치는 ‘요이치는 대한민국 브랜드입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다.

이날 토스는 행운 퀴즈를 통해 "요이치의 휴대용 선풍기인 클레오 선풍기는 □□□ 기능이 있어서 손선풍기의 새로운 기능을 추가 하였는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이에 대한 정답은 '삼각대'다.

네이버 브랜드데이는 단 하루 동안 네이버 쇼핑영역에 노출되는 쇼핑행사로 기존에 만나 볼 수 없던 특별한 가격에 요이치 대표상품인 셀카봉, 멀티케이블, 방수팩, 무선충전기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최저가로 판매하며 특히 에어팟2세대도 한정수량으로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토스의 행운퀴즈 이벤트는 퀴즈를 제시해 맞춘 이용자들에게 일정액의 상금을 제공하는 콘텐츠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한다.

정신영 기자 eco6953@econonews.co.kr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16
set_new_S1N17
ad36
#top
default_bottom_notc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