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샌드위치 정통홍루이젠'이 화제다.

19일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 행운퀴즈 정답에는 '대만샌드위치 홍루이젠' 깜짝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 토스 홈페이지 캡처

홍루이젠은 1947년 대만 창화현 북두진에서 창립한 대만 국민 샌드위치 브랜드다.

홍루이젠의 샌드위치는 가공 버터를 사용하지 않고 유지방 함량 82% 이상의 최고급 버터를 사용해 깊고 풍부한 맛을 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국의 홍루이젠은 대만 샌드위치 프랜차이즈인 홍루이젠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총 30000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퀴즈는 "홍루이젠의 흑당버블티의 흑당은 □□□□□ 설탕을 사용하여 단맛을 낸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행운퀴즈 공란 속 정답은 '무스코바도'이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한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두번째 퀴즈는 "홍루이젠 샌드위치는 ○○년 전통의 대만 국민 샌드위치다"이며 정답은 ‘70’이다.

네번째 퀴즈는 "홍루이젠의 샌드위치는 위생을 위해 초당 □□회 진동의 초음파로 샌드위치를 자른다"이며 정답은 ‘4만’이다.

여섯째 퀴즈 "국내최초 떡샌드위치로 특허출원 심사중인 홍루이젠의 신메뉴 중 고소한 콩고물 크림이 들어간 샌드위치 이름은 □□□이다" 정답은 ‘홍절미’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