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피엘 샤워기' 오퀴즈 천만원이벤트가 화제다.

22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닥터피엘 샤워기 관련 문제가 등장했다.

▲ 닥터피엘 홈페이지 캡처

닥터피엘은 샤워기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와 함께 샤워기 기본 세트(4만9800원)를 반값(2만48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닥터피엘과 함께 진행하는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후 5시부터 오후 9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닥터피엘 관련된 초성 퀴즈 맞히기 문제를 출제한다.

특히 오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는 특별히 KBS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주인공인 나은이와 건후가 닥터피엘 샤워기를 소개하는 깜찍한 영상을 활용한 보너스 퀴즈도 추가로 공개된다.

오늘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의 첫 번째 문제는 "최근 닥터피엘은 TV 광고를 시작했는데요. 닥터피엘 브랜드의 공식 모델은 누구일까요? ㄱㅎㄹㄴㅇㅇ"로, 닥터피엘 브랜드 공식 모델을 맞히는 것이다.

정답은 '건후랑나은이'다.

오퀴즈는 네이버 검색창에 '닥터피엘샤워기'를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두번째 문제는 “닥터피엘 샤워기의 2차필터는 화학반응 없이 흡착하는 방식으로 ㅈㄹㅇㅅㅈㄱ를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수돗물속에 있으며 민감한 피부에서는 트러블을 일으킬 수도 있어요”를 출제했다.

총 1천만 원의 상금이 걸린 이번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닥터피엘샤워기’를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퀴즈의 정답은 “잔류염소제거”로 정답자에게는 100P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