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하이마트 홈페이지 캡처)

하이마트 줍줍특가가 토스 행운 퀴즈에 출제되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토스 측은 “하이마트 줍줍특가 타임딜 상품 중 15시 정각에 OPEN되는 상품은 □□□□□ 액티브2 40mm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토스 측은 "네이버에 '하이마트 줍줍특가'을 검색을 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정답은 '갤럭시워치'이다.

두 번째 문제는 “하이마트에서 10월14일 단 하루 진행하는 '하이마트 줍줍특가'는 최대 85% 포인트백 혜택부터 L.POINT 당첨이벤트, 할인쿠폰까지 풍성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지금 참여하세요! 하이마트 줍줍특가 타임딜 상품 중 14시 정각에 OPEN되는 상품은 카카오프렌즈 □□□□ □□□ 입니다”이다. '하이마트 줍줍특가'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블루투스이어폰'이다.

세 번째 문제는 “하이마트 줍줍특가를 맞아 오너스 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폰 할인율은 몇% 일까요?"이다. 정답은 '15'이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한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 하이마트는 이날 밤 11시59분까지 하이마트와 L포인트 정회원 중 이벤트에 응모한 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L포인트를 제공한다. 1등으로 당첨된 30명에게는 L포인트 1만점이 지급된다.

또 오너스 회원일 경우 이날 하루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5% 할인 스페셜 쿠폰이 주어진다. 냉장고와 김치냉장고·UHD TV·세탁기 등 인기 가전제품에 대한 특가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