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9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22년 연속 이동통신 부문 1위에 올랐다.

KCSI는 한국 산업의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경제 성장의 양적 성장을 평가하는 국내총생산(GDP) 등 생산성 지표와는 달리 질적 성장을 평가하는 지표다. SK텔레콤은 지난 1998년부터 이동통신부문에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작한 후 한 해도 빠짐 없이 연속 1위를 달성했다.

SK텔레콤은 지난 8월 세계 최초로 5G 가입자 100만명을 돌파하는 등 혁신적인 5G 서비스 선도 노력을 높이 평가받았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