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프라엘 플러스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17일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 홈페이지에는 LG프라엘 플러스 관련 행운퀴즈가 화제다.

▲ LG 홈페이지 캡처

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은 이날 출시 2주년을 기념해 토스에서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이와 함께 내달 30일까지 더마 LED 마스크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프라엘 런칭 2주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LG전자는 이나영을 모델로 발탁했다.

제품 구매 후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구매한 제품 정보와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첫번째 퀴즈는 "LG프라엘은 기존 제품에서 효능과 안전성을 대폭 강화하여 프라엘 □□□를 2019년 7월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로 빈칸 속에 들어갈 단어를 묻는 문제를 출시했다.

네이버에서 '프라엘 플러스'를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플러스'다.

두 번째 퀴즈는 "코어탄력을 세우는 Personal Beauty Clinic LG프라엘로 빛이 다른 피부를 경험해보세요. LG프라엘은 기존 제품에서 효능과 안전성을 대폭 강화하여 프라엘 □□□를 2019년 7월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메신저'이다.

두 번째 퀴즈는 "복합 LED 광원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 여러 깊이에 골고루 침투하여 피부 탄력과 톤업을 동시에 케어해 주는 LG프라엘 제품 이름은 □□ □□□ 마스크 입니다"이다. 정답은 '더마엘이디'이다.

세 번째 퀴즈는 "피부에 겉도는 화장품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흡수하게 하는 LG프라엘의 흡수촉진기 제품 이름은 □□□ □□ 부스터 입니다"에서 빈 칸을 채우는 문제다. 정답은 '갈바닉이온'이다.

네 번째 문제는 "타이트닝 모드/타이트업 모드로 피부 속 탄력을 세우고 페이스 라인을 만드는 LG프라엘의 탄력 관리 기기 제품 이름은 '□□ 타이트 업 ☆☆' 입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토탈케어'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한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