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수고0페' 오퀴즈 이벤트가 화제다.

'수고0페' 오퀴즈 이벤트 퀴즈가 15일 출제됐다.

▲ SK텔레콤 홈페이지 캡처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은 이날 오퀴즈 이벤트로 '수고0페' 관련 문제를 출제해 관심을 끌고 있다.

SK텔레콤은 14일부터 수능을 치른 수험생을 위해 ‘2019 수고0페(수능 끝나고 영 페스티벌)’를 개최해 경품, 콘서트 초대, 제휴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수험생들의 버킷리스트가 여행, 친구들과 놀기, 스타일 변신 등임을 감안해 이에 꼭 맞는 혜택을 준비했다.

SK텔레콤은 오는 27일까지 0플랜 라지, 5GX스탠다드 이상 요금제에 가입한 신규/기기변경 수험생 가운데 총 1,020명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날 오후 출제된 '수고0페' 퀴즈는 "SK텔레콤에서 수험생을 위해 준비한 수고0페는 ○○ ○○○0 페스티벌의 줄임말이다"에서 빈 칸을 채우는 문제다.

포털사이트에 '수고0페'를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수고0페' 퀴즈의 정답은 '수능끝나고'이다.

OK캐쉬백은 '퀴즈 풀고 경품 매일받기' 역대급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오퀴즈 사전퀴즈를 풀면 에어팟, 아이패드, 나이키 사카이 등 경품에 자동 응모가 되며, 누구나 매일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퀴즈 참여는 오케이캐쉬백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 사전퀴즈와 브랜드 퀴즈는 각 1인 1회씩 정답응모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