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스타일난다 겨울세일' 토스 행운 퀴즈가 화제다.

15일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 홈페이지에는 '스타일난다 겨울세일' 관련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 스타일난다 홈페이지 캡처

온·오프라인 모두 참여 가능한 '스타일난다'의 '겨울세일' 행사가 시작됐다.

여성 쇼핑몰 '스타일난다'의 '겨울세일' 행사 시작 소식이 전해졌다. 스타일난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정상가보다 낮은 가격표를 붙여 판매할 계획이다. 소비자는 '3CE'와 'KKXX'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토스는 이날 “스타일난다, 3CE 겨울 빅 세일! 11월 15일부터 19일까지, 최대 80%할인! 겨울을 준비하는 당신을 위해 준비했어요.  스타일난다의 2019년 마지막 세일은 'FallWinterLovewithNANDA'에요. 세일 포함되는 품목은 스타일난다/3CE/□□□□인데요. □□□□에 들어갈 글자는 무엇일까요?"라는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네이버에서 '스타일난다 겨울세일'을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스타일난다 겨울세일'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KKXX'이다.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화면 하단의 퀴즈 만들기 버튼을 눌러 문제와 추가 설명, 정답과 총상금 등을 설정하면 된다.

두 번째 행운퀴즈는 '스타일난다 겨울세일' 문제는 "이번 스타일난다 2019 마지막 겨울세일은 최대 ○○%부터 ◇◇% off로 진행됩니다. ○○+◇◇ 은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110'이다.

세 번째 행운퀴즈는 "스타일난다에서는 다른 쇼핑몰에서는 볼 수 없는 트렌디한 상품들이 많은데요. 이러한 독보적인 난다만의 자체제작 상품을 □□□□□라고 합니다. □□□□□에 들어갈 글자를 맞춰주세요"이며, 정답은 '난다메이드'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