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하이프레시 김장김치 특가'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15일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 홈페이지에는 '하이프레시 김장김치 특가' 관련 초성퀴즈가 등장했다.

▲ 토스 홈페이지 캡처

한국야쿠르트의 온라인 쇼핑몰 하이프레시는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하이프레시 김장김치 특가' 진행 소식을 전했다.

이번 '하이프레시 김장김치 특가'에 참여하는 이들은 제품 구매 시 다양한 증정품을 받을 수 있다.토스는 이날 "11월 15일! 특별한 김치 할인이 온다! 이번 겨울은 하이프레시에서 김장 준비하세요~! 하이프레시 김장 김치 특가 이벤트 OPEN. 오후 2:01 2019-11-15하이프레시 김장김치특가! 오늘은 김장 □□가 ◇◇◇! '□□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라는 초성퀴즈를 출제했다.

포털 사이트에서 '하이프레시 김장김치 특가'를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하이프레시 김장김치 특가'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김치싸다구'이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화면 하단의 퀴즈 만들기 버튼을 눌러 문제와 추가 설명, 정답과 총상금 등을 설정하면 된다.

두 번째 행운퀴즈는 '하이프레시 김장김치 특가' 문제는 "하이프레시 김장김치특가 이벤트는 김장김치 ○kg(☆.△kg 2개)를 구매하면 농협 안심 한돈 앞다리살과 잇츠온 카레 코코넛 치킨 1개를 드립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735'이다.

세 번째 행운퀴즈는 "하이프레시 김장김치 특가 이벤트는 종가집 김장김치 구매시, 농협 안심 한돈 □□□□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라는 문제를 제시했다. 정답은 '앞다리살'이다. 퀴즈가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